– 경로효친사상을 되새기다 – 풍무동장, 신년맞이 경로당 방문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풍무동 경로당방문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유정호 풍무동장이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관내 수행경로당 등 경로당 16개소를 순회하며 어르신들과 신년 인사를 나눴다.

 

이번 신년 인사방문에서 유정호 풍무동장은 겨울철 난방 이상 여부 등 경로당 안팎의 환경을 살피고,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에 경청했다.

마을 어르신들은 유정호 동장의 방문에 “바쁘신 중에도 새해를 맞이하여 경로당에 직접 찾아와주셔 감사하고, 앞으로도 노인들의 복지를 위한 지원에 힘을 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으며, 이에 유정호 동장은 “노인인구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만큼 경로효친사상을 되새기고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밝히며, “황금돼지띠를 맞이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풍무동은 65세 이상 인구가 6,000여명에 달하며 노인 인구수가 관내 13개 읍·면·동 중 두 번째 순위로 많은 지역이다.

 

 

The post – 경로효친사상을 되새기다 – 풍무동장, 신년맞이 경로당 방문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