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기독교연합회, 김포시 발전을 위한 조찬기도회 개최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조찬기도회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김포시 기독교연합회(회장 서강석)는 지난 9일 오전 7시, 김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김포시 발전을 위한 조찬기도회를 개최했다.

조찬기도회는 김포시 기독교연합회가 주최하고 김포시청 신우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매 분기별 개최되고 있다.

 

이날 조찬기도회는 정하영 김포시장을 비롯해 김두관 국회의원, 김포시청 신우회원 및 신도 약 60여 명이 참석해 묵도를 시작으로 나라와 민족 그리고 김포시 발전 등을 위해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강석 김포시기독교연합회 회장은 설교를 통해 2019년 새마음, 새희망의 축복이 김포시 전역에 전해지길 소망했다.

 

조찬기도회에 참석한 정하영 시장은 “2019년은 3.1운동 10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현재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김포의 성장 동력은 평화이며, 평화로운 가정, 평화로운 사회, 평화로운 김포시가 되어 더 많은 시민들이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 고 말했다.

The post 김포시 기독교연합회, 김포시 발전을 위한 조찬기도회 개최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