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고촌읍 해맞이 행사 개최 – 고촌읍의 희망찬 출발을 기리며 –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고촌읍해맞이행사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고촌읍행정복지센터(읍장 이진관)는 기해년 새해 첫날 고촌읍 최고봉인 당산미에서 고촌읍민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해맞이 행사를 개최하고 힘찬 새해 첫 출발을 기념했다.

고촌읍 지역발전협의회(회장 윤영삼)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고촌읍 각 사회단체장들과 이른 새벽부터 기해년 첫 해를 맞이하려는 시민 500여명이 참여해 다사다난했던 2018년을 뒤로하고, 새 희망으로 가득찬 2019년의 시작과 함께 간절한 소망을 빌어 보는 기회를 가졌다.

이진관 고촌읍장은 “2019년 기해년은 고촌읍이 읍으로 승격한지 10주년이 되는 의미 깊은 한 해로, 고촌읍의 축복과 읍민의 행복을 기원하는 이번 해맞이 행사를 통해 주민 간 화합을 도모하고 자부심을 고취하는 시발점이 되길 기원한다”고 뜻을 밝혔다.

The post 2019년 고촌읍 해맞이 행사 개최 – 고촌읍의 희망찬 출발을 기리며 –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