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새롭게 시작하는 신규공직자를 위한‘공감마당’ 열어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공감마당 행사사진 1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달 30일 오후 5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두번째 ‘공감마당’ 행사를 가졌다.

▲사진=공감마당 행사사진2 ⓒ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감마당’은 시장이 직접 직원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자리로 이번에는 올해 8월부터 11월까지 신규 임용된 111명의 신규공직자들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안전총괄과 안재현 주무관과 운양동행정복지센터 장인원, 양희경 주무관이 ‘새내기 공직자의 하루’라는 주제로 발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새내기 공무원들은 정하영 시장과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부서배치 전 사전교육 필요성 등 그동안 담당업무를 수행하며 느낀 애로사항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공감대를 형성했으며 또한 악성 민원 대처방법에 대한 선배 공무원들의 조언을 구했다.

정하영 시장은 “신규 공직자들과 함께 고민하며 나눈 의견들을 잊지 않고 반영될 수 있는 부분은 적극 반영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서로 마음을 열고 편하게 대화할 수 있는 활기찬 근무환경, 행복한 김포시를 다 같이 만들어 가자”고 전했다.

 

 

The post 김포시, 새롭게 시작하는 신규공직자를 위한‘공감마당’ 열어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