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임 100일 맞는 김형목 농수산물유통공사 광주전남지역 본부장," 지역 농산물 동남아 수출 늘려 나가겠다" – 온투데이

부임 100일 맞는 김형목 농수산물유통공사 광주전남지역 본부장," 지역 농산물 동남아 수출 늘려 나가겠다" – 온투데이

 

▲    김형목 한국농수산물유통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이 최근 부임 100일을 맞았다. 3일 기자와 인터뷰에서 ‘ 지역 농산물의 동남아 수출을 늘려나가겠다”고 강조했다.

 

 

‘ 대표적인 농도인 광주 전남 지역 농산물 동남아 수출을 더 늘려 나가겠다’
 
한국농수산물유통공사 광주전남 김형목 지역본부장이 최근 부임 100일을 맞았다.
김형목 본부장은 3일 기자와 인터뷰에서 ” 광주전남지역에서 나는 파프리카나 딸기등 농산물의 동남아 수출을 앞으로 늘려 나가 농가 매출을 극대화에 일조해 나가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김형목 본부장은 이날” 최근 유통공사의 농업자금 대출자금 이율이 1.5%로 지난 2년 전보다 훨씬 상대적으로 좋아져 늘어나고 있다”며 ” 지난해 1,200여 억원인데 내년까지 1,800여 억원으로 늘려나가 지역 농업법인의 농산물 유통을 수월하게 하도록 돕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 본부장은 “최근 전임 본부장들이 주력해서 진행해온 프로젝트들이 성공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새로운 사업을 만들어 추진하는 것보다는 전임자들의 일을 잘 유지하고 키워가는 것이 중요하다” 며 “당분간 더 입은 닫고 눈을 크게 뜨고 귀로 잘 들으려고 노력하고자 하는 것이 기본 기조다”라고 한껏 몸을 낮췄다.
 
김형목 본부장은 ” 대한민국 대표 농도에서 근무하게 된 것이 그동안 현장에서 익혀온 영업 감각과 잘 조화를 이뤄지고  있는 것 같아 보람이 크다”며 함박 웃음을 지으며 “지난 100일간 익힌 현장 감각을 더 살려 농산물 현장을 더욱 자주 찾아보며 광주전남지역 농산물 유통 활성화 시키고 내실있는 지역본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광주 김대혁 선임기자 hdk0560@hanmail.net 01036010560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