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도서관 오케스트라 공연「겨울 이야기」진행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오케스트라 겨울이야기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고촌도서관(관장 소영만)에서는 김포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시와 음악을 6중주의 오케스트라로 아름답게 표현하는 음악회로서 실력있는 음악가로 구성된 앙상블 D.O.L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박목월의 「메리크리스마스」, 이해인의 「겨울연가」등 주옥같은 겨울 시와 함께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 코렐리 크리스마스 콘체르토, 비발디의 사계와 피아졸라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사계 가운데 겨울 등의 클래식을 연주한다.

뿐만아니라 한때 신드롬을 일으켰던 드라마 도깨비의 OST ‘첫 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Let it go’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연주할 계획이므로 가족 단위의 시민들이 도서관에서 겨울과 연말을 만끽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해당 공연은 내달 20일(목) 저녁 7시30분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되며 고촌읍행정복지센터 2층 대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공연의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12월 16일까지 고촌도서관 5층 어린이자료실에 방문하거나 전화로 접수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고촌도서관 게시판 및 홈페이지(http://lib.gimpo.go.kr) 또는 전화(☎980-2187)로 문의하면 된다.

 

 

The post 고촌도서관 오케스트라 공연「겨울 이야기」진행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