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불법유동광고물 잔재물 정비’총력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불법광고물정비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14일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대곶면 등 주요사거리의 불법유동광고물(현수막 등) 잔재물에 대하여 일제정비를 실시했다.

이날 일제정비는 불법현수막을 제거 한 뒤 잔재물이 흉물스럽게 남아있어 도시미관을 저해하고 시민불편을 주고 있어 이뤄졌으며 건축과 광고물팀 및 경기도옥외광고협회 김포시지부 회원 등 10여명이 참여해 대곶면 구시가지 일대의 가로등, 전신주 등에 지저분하게 남아있는 노끈, 철사, 벽보 등을 말끔히 제거했다.

특히 경기도옥외광고협회 김포시지부 회원들은 자율적인 봉사활동으로 차량과 사다리 등 장비를 동원해 마대 10포대 분량의 잔재물을 제거했다.

신상원 건축과장은 “불법광고물이 근절되기 위해서는 올바른 광고문화 정착이 요구된다.”며 “아름다운 도시미관과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옥외광고업자와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동참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The post 김포시,‘불법유동광고물 잔재물 정비’총력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