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읍주민자치위원회, 김포우리병원과 MOU 체결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우리병원-고촌읍 업무협약식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지난 8일 고촌읍주민자치위원회는 우리의료재단 김포우리병원과 상호 긴밀하고 우호적인 협력으로 지역 발전 선도를 위해 MOU를 체결했다.

이날 MOU를 통해 고촌읍주민자치위원회와 김포우리병원은 상호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양 기관의 상생 발전에 이바지하기로 하였고 각 기관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고촌읍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건강권 보호를 위한 지원 사업 구축, 양 기관의 공동 사업 및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상대방 기관 사업의 홍보, 각 기관에서 추진하는 사업에 적극 동참 및 지원을 하기로 협약했다.

또한, 양 기관은 또한 기타 업무 연계와 협력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우선 협력하여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고촌읍의 발전과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우선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앞으로 양 기관은 협약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하며 업무 연계 및 필요한 사항들에 대하여 상호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The post 고촌읍주민자치위원회, 김포우리병원과 MOU 체결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