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읍 맞춤형복지팀·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촌읍민의 날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고촌읍맞춤형복지팀1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고촌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진관(공공), 오단이(민간))와 맞춤형복지팀은 지난 3일 제9회 ‘고촌읍민의 날 기념식 및 어울림 축제’ 행사를 맞아 고촌읍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사진=고촌읍맞춤형복지팀2 ⓒ 김포시 소비자저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맞춤형복지팀원들은 이날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에게 복지허브화사업 홍보용 리플릿과 물품(물티슈)를 전달하면서, 도움이 필요한 우리이웃들을 위해서 지역 주민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제보가 필요함을 호소했다.

이진관 고촌읍장은 “바쁜 일정에도 지역주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위원들께 감사하다”며, “다시는 송파 세모녀 사건 같은 비극이 발생하지 않도록 민·관 모두 협력하여 복지사각지대 없는 고촌만들기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고 당부했다.

금년 9월에 신설된 고촌읍 맞춤형복지팀은 ‘맞춤형복지서비스로 행복한 고촌만들기’ 정착을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연계하여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The post 고촌읍 맞춤형복지팀·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촌읍민의 날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