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에코센터 제3회 ‘쓰레기의 재탄생, 정크아트’ 전시회 개최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에코센터 정크아트 전시회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 김포에코센터에서는 제3회 특별전시 ‘쓰레기의 재탄생, 정크아트’ 전시회를 개최한다.

정크아트란 정크와 아트의 합쳐진 말로 정크는 폐품, 쓰레기, 잡동사니를 뜻하는 말로 폐기물을 활용하여 작품을 만든 예술분야이다. 이번 전시는 특별히 정크아트의 세계적 작가인 ‘오대호 작가’의 작품으로 구성되었다.

주로 폐타이어, 폐파이프, 고철 등을 사용하여 작게는 0.7m에서 크게는 3.5m까지 다양한 크기의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늠름한 모습으로 에코센터를 지켜줄 것 같은 환경로봇과 자연과 어우러져 마치 실제로 움직일 것 같은 곤충, 동물들의 모형도 전시되어 아이들은 물론 일반 시민들에게도 멋진 전시가 될 것이다.

에코센터 관계자는 “세계적인 정크아트 오대호 작가의 작품을 김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김포시민들에게 좋은 볼거리가 될 것이라고 하며, 앞으로도 풍성하고 수준 높은 전시회를 기획하겠다.” 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는 10월 11일부터 10월 25일까지 운영되며 김포에코센터 야외에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김포에코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The post 김포에코센터 제3회 ‘쓰레기의 재탄생, 정크아트’ 전시회 개최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