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시민명예감사관 간담회 개최 김포시 소비자저널

제7기 시민명예감사관 위촉장 수여 및 제6기 시민명예감사관 감사패 전달 

▲사진=시민명예감사관간담회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5일 제6기, 제7기 시민명예감사관 총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포시 시민명예감사관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지난 4년간 시민명예감사관으로 활동해온 제6기 시민명예감사관 5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제7기 시민명예감사관으로 새로 위촉된 고촌읍, 대곶면, 장기본동, 장기동, 구래동 시민명예감사관 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김포시 시민명예감사관은 시민이 참여하여 민생관련 생활현장의 각종 여론과 불편사항을 수렴·해결하고, 공직부조리와 부패방지를 통하여 행정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읍·면·동별로 1인을 선정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날 정하영 김포시장은 “시민명예감사관은 사회적 신망이 높고 행정에 관한 식견과 경험이 풍부한 만큼 공직 외부에서 시민을 위한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여 주시기 바라며, 시민들의 불편사항 해결과 청렴문화 확산에 적극 노력해 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The post 김포시 시민명예감사관 간담회 개최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