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치매안심센터 치매환자 조호물품 제공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김포시치매안심센터에서는 치매환자 가족의 경제적인 부담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치매환자를 돌보는데 필요한 조호물품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지원 대상은 주민등록상 김포시에 거주하는 치매환자 중 치매안심센터에 등록되어 있는 대상자라면 모두 가능하고 등록되어 있지 않는 대상자라 하더라도 신분증, 처방전 및 진단서, 또는 치매등록카드를 지참하여 치매안심센터에 방문하면 언제든지 등록가능하며 조호물품 또한 지원가능하다.

현재 치매안심센터에서는 치매환자들의 대소변 장애 및 연하곤란 문제, 거동불편 등을 고려하여 기저귀, 방수매트, 미끄럼방지 양말, 식사용 앞치마, 물티슈 등의 위생소모품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추후 보다 다양한 물품이 추가될 계획이다.

아울러 김포시치매안심센터에서는 조호물품 제공서비스 외에도 배회인식표 제공, 지문등록시스템 등 치매실종노인의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 중이니 상담이 필요한 경우 ☎031)980-5453 ~ 4으로 문의하면 된다.

 

 

The post 김포시치매안심센터 치매환자 조호물품 제공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