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제3차 운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 개최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운양동3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운양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용정)에서는 지난 9월28일 2018년 제3차 운양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정용정, 민간위원장 조기창) 회의에서는 운양동맞춤형복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홍보 및 협조사항 안내와 ‘111나눔 캠페인’ 사업 계획에 대한 활용방안 등에 대한 회의가 진행됐다.

회의에는 위원장을 비롯한 10명의 위원들이 참석해 복지서비스가 필요한 이웃과 취약계층 주민에 대한 복지서비스 지원 및 협력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다가올 겨울을 대비해 이불, 전기장판 등을 사례관리대상자, 독거노인, 복지사각지대대상자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원을 결정하고, 다가오는 10월 6일 김포아트빌리지에서 개최하는 M-festival 행사에 지역주민들에게 맞춤형복지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지원내용 등을 홍보 할 예정이다.

공공위원장인 정용정 운양동장은 “민관이 협력하여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을 발굴하고 이웃들에게 지원의 손길이 뻗을 수 있도록 노력하자”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The post 2018년 제3차 운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 개최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