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직무역량강화를 위한 교육훈련 실시”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직무역량강화교육(성교육)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은 직무 전문수행의 역량을 강화하고, 관리능력 향상을 통한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하여 소속 직원을 대상으로 9.11 부터 10.2 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전문교육훈련을 실시한다.

▲사진=직무역량강화교육(응급처치) ⓒ 김포시 소비자저널

재단은「김포시 감정노동자 권리보호 조례」설립에 따른 재단 감정노동자 인권보호를 위한 선제적 교육훈련 지원차원에서 ‘스트레스 관리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많은 만큼 청소년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응급상황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여 직원들의 안전사고 예방능력과 초기 대처능력을 향상에 목적을 두고 진행하고 있다.

또한 친절교육으로 고객 만족형 서비스 제공의 중요성을 재인식 하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최근 증가하고 있는 ‘청소년성상담’의 올바른 초기상담 접근과 기초소양 확대를 위한 지도법 교육으로 청소년상담의 전문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이종경 상임이사는 “직원들의 건강하고 편안한 근무여건이 곧 청소년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수련활동으로 직결되는 만큼, 이와 관련된 전문교육과 근무 환경조성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The post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직무역량강화를 위한 교육훈련 실시”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