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기후변화체험 교육센터 자원봉사자 10명 모집  용인시 소비자저널

▲사진=용인시 소재 기후변화 체험 교육센터 용인시 제공 ⓒ용인 소비자저널
[용인시 소비자저널=최규태기자]   용인시는 오는 21일까지 처인구 남동 기후변화체험 교육센터에서 안내 업무를 할 자원봉사자 10명을 모집한다.

기후변화와 환경교육에 관심이 있는 20세 이상의 성인으로 화~일요일 주 2회 이상 장기봉사가 가능한 사람이면 된다.

봉사자들은 사전 교육을 이수 후 요일별로 오전 오후로 나눠 일 4시간씩 기후변화체험 교육센터 방문객에게 체험프로그램 안내 등 간단한 업무를 하게 된다.

봉사자들에게는 소정의 식대와 교통비가 지급되며, 자원봉사사이트 1365의 봉시시간이 인정된다. 또 센터에서 주관하는 환경교육 활동가 양성과정 및 역량강화 교육 시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용인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란을 참고해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해 방문?이메일?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최근 기후변화에 대한 관심이 커져 센터를 찾는 이용객이 늘고 있어 봉사자를 모집하게 됐다”며 “환경 교육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많이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The post 용인시, 기후변화체험 교육센터 자원봉사자 10명 모집  appeared first on 용인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james1717 용인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최규태 기자

최규태 기자

수도권과 용인시를 중심으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용인시 소비자저널(대표 최규태) 편집국입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