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화합 한마당” 월곶면민의 날 행사 열려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주민화합 한마당” 월곶면민의 날 행사 열려 (1)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주민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제11회 월곶면민의 날 행사’가 14일 월곶면사무소 일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월곶면지역발전협의회가 주최하고 이장단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상공인회 등이 후원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 노래자랑, 초청가수 공연과 경품추첨 등 500여 명의 주민들이 모여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정하영 시장은 “시청에서 월곶까지 25분밖에 안 걸렸다. 이곳에서 신도시까지도 15분이면 도착한다”면서 “북부 5개읍면의 발전을 가로막아 낙후, 소외하게 했던 원인을 꼼꼼히 살피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정 시장은 “하루아침에 모든 걸 이뤄낼 순 없어도 지역주민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또 신도시와의 삶의 균형을 많이 고민하겠다”면서 “새로운 김포, 새로운 월곶으로 의기투합하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he post “주민화합 한마당” 월곶면민의 날 행사 열려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