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제2기 규제개혁위원 노고 치하, 감사장 전달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감사장전달식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10일 시장접견실에서 각종 불합리한 규제 개혁을 통해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에 기여한 제2기 규제개혁위원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이날 감사장을 받은 정철화 위원장은 “규제개혁을 통해 기업의 애로를 해결해 주어 보람도 있었지만 상위법으로 인해 한계에 부딪히는 등 지방분권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낀 위원회 활동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그동안 규제개혁에 앞장서 주신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부문에 관심을 갖고 김포시정 발전에 도움이 되어 달라”고 말했다.

한편, 김포시 2기 규제개혁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부시장과 위촉직 위원장을 포함하여 15명의 위원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2016년 9월 1일부터 올해 31일까지 총12회에 걸쳐 18건의 기존 규제를 심사하고 규제정비종합계획 수립 등에 대한 심의, 의결 등 개혁에 앞장서 왔다.

 

 

The post 김포시 제2기 규제개혁위원 노고 치하, 감사장 전달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