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하택시 청소년 국제교류단 김포 방문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체육청소년과-국제교류 (1)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중국 하택시 청소년 교류단 77명과 김포시 청소년 30명이 지난 25일 김포 청소년수련원에서 국제교류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하택시 교류단 방문은 지난 7월말 김포시 청소년 교류단이 하택시를 방문한 것에 대한 답방으로, 양 도시는 그동안 청소년의 우호증진과 글로벌 역량강화를 위한 교류를 추진해 왔다.

학생들의 청소년수련원에서 문화공연, 짚라인‧물썰매 체험 등과 함께 문화행사를 함께하며 화합을 다졌다.

▲사진=체육청소년과-국제교류 (2) ⓒ 김포시 소비자저널

국제교류단 환영 만찬을 주관한 김포시 이성구 행정지원국장은 김포청소년교류단이 하택시를 방문했을 당시 환대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함을 표하며, “양 시의 청소년들이 글로벌 시대의 중심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도 덕담을 전했다.

한편, 하택시 청소년 교류단은 김포 일정 이외에도 서울대, 연세대 등 우리나라의 명문대를 탐방하고, 한옥마을, 경복궁 등 우리나라의 명소를 방문해 한국의 전통과 문화, 교육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The post 중국 하택시 청소년 국제교류단 김포 방문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