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그룹 반려동물 문화교실‘서당개’운영 용인시 소비자저널

– 용인시, (사)유기견없는도시 용인 교육장서 12월초까지 –

▲사진=서당개 홍보 포스터 용인시 제공 ⓒ용인 소비자저널
[용인소비자저널=최 규태기자]  용인시는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을 위해 오는 12월까지 소그룹 반려동물 문화교실 ‘서당개’를 운영한다.

서당개는 반려견을 키울 때 필요한 지식과 문제행동 교정방법 등을 배우는 ‘문제행동 교정 교실’과 반려견의 건강 체크 방법, 수제간식 만들기 등을 배우는‘건강교실’로 나뉜다.

금요일 또는 토요일에 진행되는 문제행동 교정 교실은 8월11일부터 12월8일사이 5기가 열리고 일요일에 열리는 건강교실은 8월12일부터 12월9일 사이 3기를 운영한다. 각 기수별 참가인원은 20명으로 5주간 무료로 교육한다.

교육은 처인구 중부대로 1099-1 210호 (사)유기견없는도시 용인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자세한 교육일정을 참고해 (사)유기견없는도시 홈페이지 (www.clearcity.kr)에서 선착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시는 올해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 지난 4월 반려동물 나눔축제를 열고 6월에는 구갈레스피아 반려견 놀이터서 ‘펫티켓’ 교실을 개최한 바 있다.

 

 

 

The post 소그룹 반려동물 문화교실‘서당개’운영 appeared first on 용인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james1717 용인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최규태 기자

최규태 기자

수도권과 용인시를 중심으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용인시 소비자저널(대표 최규태)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