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상하수도사업소, ,직원 격려 복달임 & 환경정화 활동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수도과-상하수도사업소 초복날 태리약수터 환경정화 활동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김포시 상하수도사업소(소장 채지인)는 지난 17일 초복을 맞아 사업소내 청렴식당에서 직원 격려 복달임 행사를 가졌다.

이 날 간담회는 42만 시민의 먹는 물 공급을 위해 밤낮으로 애쓰는 직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소장 이하 70여명의 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전복삼계탕과 수박 등 과일을 함께 나누며 덕담을 나눴다.

채지인 소장은 “항상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주어 감사하다”며 “여름철 건강관리에 유의하고 하계휴가도 실시하라”고 독려하고 “앞으로도 더욱 깨끗하고 맛있는 수돗물의 안정적 공급을 위해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오찬 간담회 후 수도과 직원 30여명은 태리약수터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고촌읍 태리에 위치한 이 약수터는 지정약수터는 아니지만, 맛좋은 약수로 소문이 나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곳이다.

 

 

The post 김포시상하수도사업소, ,직원 격려 복달임 & 환경정화 활동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