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KPS , 초록 우산 어린이 재단 교통 안전 엘로카드 후원 – 온투데이

한전 KPS , 초록 우산 어린이 재단 교통 안전 엘로카드 후원 – 온투데이

 

 

  75일 영광군청에서 개최된 아동이 행복한 영광 만들기업무협약 및 후원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김은영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장, 김준석 영광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준성 영광군수, 이상근 한전KPS 팀장.  

 

 

발전설비 정비 전문회사인 한전KPS(사장 김범년)는 5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옐로카드 제작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옐로카드는 자동차 전조등 불빛을 반사시켜 움직이는 스쿨존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노란색의 플라스틱 카드로, 어린이들의 가방에 달아주어 교통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전KPS는 영광교육지원청,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영광지역에 위치한 15개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옐로카드’ 2,400개를 7월 중에 배포할 예정이며, 어린이들에게 교통안전 교육도 함께 실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전KPS 관계자는 이번 옐로카드 전달을 통해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미래세대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통안전 프로그램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대혁 기자 hdk0560@hanmail.net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