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환대신 사랑으로 개소한 양촌신협 구래지점 – 양촌신협 구래지점 이웃돕기 성금 기탁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구래동-신협 성금기탁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지난 6월 26일 개소한 양촌신협 구래지점(이사장 박성원)이 개소식에서 받은 축하금 135만원을 구래동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 나누고 싶다며 구래동을 찾아 지난 2일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양촌신협 이사장, 부이사장, 구래지점장이 함께 했으며, 기탁금은 애초에 축하 화환대신 사랑의 쌀을 받기로 홍보되어 쌀 구매액에 해당되는 축하금이 접수되어 이를 성금으로 기탁하게 된 것으로 구래동 주민을 위한 의미있는 개소를 준비하는 과정이 있기에 더욱 뜻깊은 성금이 됐다.

양촌신협 구래지점 박성원 이사장은 “은행이라는 곳이 단순히 돈을 거래하는 곳이 아니라 지역사회에서 지역주민들과 눈높이와 코드를 맞추며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역할을 항상 고민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 신협이 사회공헌에 앞장 설 수 있도록 더욱 긴밀히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한규열 구래동장은 “구래동이 다른 지역에 비해 어려운 이웃들이 많이 밀집되어 있어 작은 성금도 매우 소중한 가운데 이번 양촌신협 구래지점의 기탁한 성금이 꼭 필요한 곳에 잘 쓰여지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The post – 화환대신 사랑으로 개소한 양촌신협 구래지점 – 양촌신협 구래지점 이웃돕기 성금 기탁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