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저널협동조합 6월 임원 간담회 열려 강남구 소비자저널
이날 간담회는 단체, 협회, 개인 등 조합원 수가 급증함에 따라 기본법 기반하에 만들어진 소협의 비젼과 근간 상황 발표, 대의원 추천 준비에 대한 상황들을 강의 형식을 빌어 이루어 졌다.
소협의 이사 겸 창업경영포럼의 이사장으로 있는 이승목 이사장은 강의에서 올 해 말까지 100만명의 조합원을 만들기 위한 방안을 제시 했을 뿐 아니라 협동조합의 기본 상식 등 행정과 전산기반이 중요하다는 것을 역설했으며, 소협은 많은 국민이 협동조합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국민조합을 표방하고 있다.
또한 소협은 지난 달 21일 (사)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강경노 이사장)과 MOU를 맺어 많은 관계자들의 축하를 받았다.
한편, 단체로 앞장서서 국민운동을 벌이고 있는 세나연(www.wsco.or.kr)은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로서 개인이 좋은 일을 하는 운동을 뛰어 넘어 기업을 살리는(홈페이지 보급) 운동도 같이 병행하고 있어 많은 국민들로 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
소협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5월 5일 소협 창립총회를 한 이후 빠른 속도로 조합원 뿐 아니라 협 단체들이 가입하고 있고, 생산자 조합원들도 가입하고 있으며, (사)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과 MOU를 맺는 등 발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 하루 빨리국민조합으로 자리잡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The post 소비자저널협동조합 6월 임원 간담회 열려 appeared first on 강남구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greenp3 강남구 소비자저널
Syndication by SMBA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