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장기본동, 장미정원 루미나리에 설치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크기변환_장기본동-장미정원루미나리에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장기본동행정복지센터(동장두철언)이 아름다운 행정복지센터 만들기 일환으로 청사주변에 장미화단과 조형물을 설치해 공원 같은 작은 정원을 만들었다.

두철언 동장이 취임 전 김포시 공원녹지과장으로 근무하며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청사주변을 아름답고 화사하게 정비해 주민에게 딱딱하고 사무적인 공간이 아닌 편안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다가가고자 고심하여 조성 된 장미정원이다.

이와 관련 장기본동은 청사 주차장 개선공사를 추진하며 기존에 청사와 외부를 구분 짓던 울타리를 철거한 뒤, 장미를 식재해 화단을 조성하고, 장미조형물 루미나리에를 설치해 주민의 눈이 즐거운 공간으로 탈바꿈 시켰다.

청사를 찾는 민원인들과 주변을 지나는 주민들은 새롭게 조성된 장미화단 및 장미조형물을 접하고 큰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앞으로 다른 읍·면·동에도 이같이 시민을 위한 행정이 이루어 졌으면 좋겠다는 바람과 함께 김포시 전체 공원에도 아름다운 루미나리에를 설치하여 온 시민들이 즐길 수 있었음 좋겠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두철언 동장은 “장미정원 내 루미나리에가 새로운 볼거리가 제공하고 있다”며 “추후 장미조형물 앞에 포토존을 설치할 것” 이라 전했다.

 

 

The post 김포시 장기본동, 장미정원 루미나리에 설치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