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김포시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 상반기 정기회의 개최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체육청소년과-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 정기회의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김포시(시장 유영록)는 지난 22일 중봉청소년수련관 세미나실에서『2018년 김포시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김포시, 김포교육지원청, 김포경찰서, 김포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 협의회 위원 15명이 참석해 각 기관·단체별 2018년 연간계획 등의 보고와 학교폭력예방 등을 위한 기관 간 지원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회의에 참석한 위원들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사례 등을 공유하며, 학교폭력 가․피해자의 상담 등의 지원하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대한 역할을 인식하고, 적극적인 홍보를 이어 나가기로 의견을 모았다.

장영근 김포부시장은 “학교폭력 가․피해자의 상담시, 학생 중심만의 상담이 아닌 부모도 같이 상담에 참여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학부모 상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The post 2018년 김포시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 상반기 정기회의 개최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