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새마을운동김포시협의회, 북한이탈 30가정에게 선풍기 전달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직장공장새마을운동 김포시협의회(회장 임홍순)가 지난해에 이어 19일 김포경찰서를 방문 북한이탈가정 정착지원사업으로 선풍기 30대를 전달했다.

직장새마을김포시협의회는 2015년 김포경찰서와 MOU체결후 장학금 전달 및 매달 새로 정착하는 북한이탈주민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등의 활동을 해오고 있다.

임홍순(직장공장새마을운동 김포시협의회장)은 “작지만 받는 분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지속적인 후원을 해 나가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회원들이 지역을 위해 후원을 해 나간다면 아름답고 행복한 김포시민으로 살아 갈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날 현춘희(김포경찰서장)은 “직장새마을회에서 매년 북한이탈주민에게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선풍기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임홍순 회장님이 북한이탈주민에게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해 주시기에 북한이탈 주민정착을 돕는 직원들도 기쁜 마음으로 참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The post 직장새마을운동김포시협의회, 북한이탈 30가정에게 선풍기 전달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