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찾아가는 바른 식생활 영아 인형극’공연 개최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김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신길만)는 지난 7일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손 씻기를 주제로「찾아가는 바른 식생활 영아인형극」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인형극 공연은 센터에 등록된 소규모어린이급식소 180개소 만 1∼2세 어린이 약 2,200여 명을 대상으로 6월부터 7월까지 총 21회 공연할 예정이며 수혜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참여도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통진두레문화센터, 김포아트빌리지 등에서 순회공연으로 진행한다.

어린이의 편식예방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인형극 공연은 어린이의 흥미를 끌어낼 수 있는 손 씻기 노래와 율동, 마술쇼가 함께 진행되었으며, 공연장 입구에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어린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식품위생과장(김진화)은 “어린이급식지원센터에서는 인형극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이 건강한 식생활의 중요성을 깨닫고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 할 수 있는 다양하고 적극적인 프로그램으로 다가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The post 김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찾아가는 바른 식생활 영아 인형극’공연 개최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