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전남도당 논평,“하승완 후보는 문재인마케팅을 즉각 중지하라” – 온투데이

민주당 전남도당 논평,“하승완 후보는 문재인마케팅을 즉각 중지하라” – 온투데이

 

 

 

민주당 전남도당은 31일 대변인 논평을 통해 “ 무소속 하승완 후보는 문재인 마케팅을 즉각 중단하라고 ”고 밝혔다.

 

이날 전남도당은 논평에서 “무소속 하승완 보성군수 후보가 최근 ‘문재인 마케팅’을 하고 다닌다는 소식에 아연실색할 수 밖에 없다”고 밝혔다.

 

도당은 “하 후보가 최근 보성의 한 더불어민주당 군의원 후보 개소식에서 민주당 고위 당직자에게 지난 대선 당시 문재인 후보 명의의 조직특보 임명장 사진을 보여주면서 은근히 자신도 문재인 선거운동을 했음을 과시했다”고 말했다.

 

전남도당은 “ 하 후보가 당시 문재인 후보의 지지율 부침이 있자, 그는 이에 맞춰 자신을 두 번이나 군수에 당선시켜준 민주당을 탈당하여 안철수 선거운동을 함으로써 결과적으로 당과 문 후보를 배신한 것이 사건의 전말이다”며 “사실이 이러함에도 무소속 하 후보는 이제 와서 무슨 염치로 문재인팔이를 하느냐”며 비난했다.

 

민주당 전남도당은 “문재인마케팅의 즉각 중단과 보성군민과 민주당, 나아가 문재인 대통령에게 사죄할 것을 무소속 하 후보에게 촉구한다며 아울러 문제가 계속 될 시 응당한 책임을 반드시 물을 것임을 엄중 경고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하 후보측은 “문재인 후보의 임명장을 받은 것은 사실”이라며 “확인해 사실이면 즉각 조치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