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광민 북구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 온투데이

마광민 북구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 온투데이

 

 마광민 북구 다선거구(풍향동, 문화동, 두암1동, 두암2동, 두암3동, 석곡동) 민주평화당 후보가 지난 26일 오후 3시 각화사거리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실에서 개소식을 갖고 승리를 다짐했다.

 

 이 자리에는 김경진 중앙당상임선대위원장, 장병완 원내대표, 천정배 국회의원, 반명환 전 광주시의회의장, 시인 신용기, 이은방 북구청장 후보, 시·구의원 후보, 지지자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김경진 중앙당상임선대위원장은 “마광민 후보는 북구의 일꾼, 일 잘하는 사람으로 정평이 나있다. 북구의 시급한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반드시 당선돼야 한다”고 말했다.

 

 마 후보는 “북구 주민, 지지자분들과 함께 변화와 발전을 통해 희망과 열정을 담아 살기 좋은 북구 건설을 위한 대장정을 시작한다”면서 “두암1·2·3동, 풍향동, 문화(각화)동, 석곡동 주민과 함께하는 북구의원이 될 수 있도록 강력한 추진력으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밝혔다.

 

 또 마 후보는 “그 동안의 풍부한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두암1·2·3동, 풍향동, 문화(각화)동, 석곡동의 많은 현안 문제들을 풀어왔다”며 “쾌적한 주거환경과 살맛나는 북구를 만들기 위해 능력 있고 일 잘하는 구의원을 선출해 달라”고 덧붙였다.

 

 

김대혁 기자 hdk0560@hanmail.net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