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우진 서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캠프 특보단 등 200여명 ‘필승 결의대회’ 갖고 결의 다져 – 온투데이

“임우진 서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캠프 특보단 등 200여명 ‘필승 결의대회’ 갖고 결의 다져 – 온투데이

 

 

 

  

임우진 서구청장 예비후보 선거대책 본부장 및 특보단 등 각계각층 지지자 200여명은 14일 선거사무소에서 선거필승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6.13 지방선거에서 필승을 다짐 했다.

 

임우진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매일 새벽부터 밤 늦은 시간까지 서구 주민들과 소통하며 일과를 소화하고 있다.

 

아침·저녁으로는 출·퇴근시간에 맞춰 나홀로 거리 유세를 전개하고 있으며, 서구민의 민원현장을 찾아 가며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이날 필승결의대회에서는 다수의 지지자들이 더민주당 서대석 후보가 음주운전을 3회 했음에도 불구하고 중앙당에서 최종후보로 결정한데 대해 섭섭함과 분노를 표출하며 임우진 예비 후보의 필승을 결의 했다.

 

이에 앞서 13일 개최된 더민주당 필승결의대회에 참석했던 다수의지지자들은 임우진 서구청장 예비후보의 선거 홍보 장소를 찾아와 힘을 내라고 격려 했다.

 

이와 관련 임우진 서구청장 예비 후보는서구주민들의 애정 어린 지지와 격려에 감사한다며, 이번 지방 선거에 반드시 필승하여 광주 서구를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 사는 명품서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대혁 기자 hdk0560@hanmail.net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