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광주전남지역본부, 거동불편 노인가구 지원 위한 노사합동 효사랑 빨래 봉사활동 펼쳐 – 온투데이

한전 광주전남지역본부, 거동불편 노인가구 지원 위한 노사합동 효사랑 빨래 봉사활동 펼쳐 – 온투데이

 

 

▲   한전 광주전남지역본부 봉사단원 60여명이 11일 본부 주차장에서 효사랑 겨울이불 빨래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전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임철원)는  11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본부 주차장에서 봉사단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사 간부와 지역주민들이 합동으로 ‘효사랑 겨울이불 빨래’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고령의 어르신들과 거동이 불편한 노인분들이   겨울이불 등 큰 빨래감을 세탁하시는데 힘겨워하는 모습을 보고 한전 광주전남본부 봉사단원들이 발벗고 나서 이뤄졌으며, 120여 노인가구에서 겨우내 쌓여있던 이불과 카펫 등 대형 빨래감을 직접 수거하여 깨끗이 세탁하고 건조하여 각 세대에 전달했다고 한다.

 

 이날 봉사활동은 본부 노사간부와 지역주민들이 장화와 고무장갑을 신고 150여개에 달하는 대형 빨래감을 함께 세탁하며 사랑을 전했으며, 노사간에는 화합을 다지고 주민들과도 소통과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임철원 한전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주민들과 함께 소외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과 사랑을 전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나누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한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대혁 선임기자 hdk0560@hanmail.net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