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 온투데이

광주은행,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 온투데이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이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지방은행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  

 

  올해로 20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상품 및 서비스 브랜드의 인지도와 로열티를 지수화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로 전국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만2천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대면 조사를 실시하여 222개 산업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광주은행은 지방은행 부문 평가에서 브랜드 인지도에서는 다른 은행에 다소 뒤졌으나 브랜드 이미지, 이용가능성, 선호도 등 충성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지방은행 부문 조사에서 1위에 선정됐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지방은행 부문에서 1위에 선정돼 영광이다”며, “창립50주년을 맞아 제정한 ‘함께 이룬 50년, 같이 나눌 100년’의 슬로건의 의미를 되새겨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고객에게 우수한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광주·전남과 함께 하는 기업시민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김대혁 선임기자 hdk0560@hanmail.net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