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중부국세청 조사국에 무슨 일이! – 온투데이

[단독]중부국세청 조사국에 무슨 일이! – 온투데이

▲ 최근 중부국세청(청장. 김용준) 조사O국 K모 서기관이 검찰에 긴급체포된 것으로 알려져 중부국세청은 물론, 세정가가 충격에 빠졌다. 그는 자신이 2010년도 초반에 P모 세무서에서 근무하던 중 관내 모 법인에 환급을 해주는 등의 과정에서 OO을 OO한 것으로 알려졌다.<사진은 수원 중부국세청사 전경.>   

© 온투데이뉴스-김현호 선임기자.

 

최근 중부국세청(청장. 김용준) 조사O국, K모 서기관이 Y모 지검에 OOOO혐의로 긴급체포된 것으로 알려져 세정가에 충격을 던져 줌과 동시에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는 반갑지 않은 소식.

 

세정가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그는 자신이 P 모세무서에서 근무하던 중 관내 A모 법인에 대한 환급과 관련, OO세를 OO해 주는 등의 업무처리 과정에서 업주대표 B모 씨로부터 OO을 수수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는 전언.

 

한편 구속된 것으로 알려진 업주 대표 B모 씨는 검찰에서 당시의 상황을 OO진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중부국세청 조사국이 초긴장 상태에 돌입한 안타까운 실정.

 

  

<정보와 팩트에 충실한, 온투데이뉴스=김현호 선임기자>

()010-5398-5864…이메일:hhkim5869@daum.net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