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방국세청,창업․중소상공인과 함께하는 민원봉사실「세금상담 코너」시행 – 온투데이

광주지방국세청,창업․중소상공인과 함께하는 민원봉사실「세금상담 코너」시행 – 온투데이

 

 

 

 

 

 

 

 

 

 

광주지방국세청(청장 이은항)은 신규사업자와 중소상공인들의 세금궁금증과 세금불편 해소하고 자발적 성실신고를 지원하기 위해 14개 세무서 민원봉사실에 세금상담코너를 13일부터 부터 매월 셋째 주 화요일(오후 2시~4시)에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주국세청은 이번에 처음 실시하는 세금상담코너에 각 세무서「영세납세자지원단」소속 세무도우미(세무사․공인회계사)가 국세는 물론 지방세 등에 대해서도 원-스톱 무료 상담을 제공하고 창업자 멘토링과 폐업자 멘토링 제도 및 납세자권익보호제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도 할 계획이다.

 

이은항 광주지방국세청장은 “납세자가 보다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납세자와 함께하고 공감하는 세정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광주지방국세청은 납세자가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납세자에게 도움이 되고 함께하는 납세자중심의 열린세정을 펼쳐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대혁 선임기자 hdk0560@hanmail.net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