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섭 광주시장 선대본부, 공명선거실천다짐 결의 – 온투데이

이용섭 광주시장 선대본부, 공명선거실천다짐 결의 – 온투데이

 

 

 

이용섭 광주시장 예비후보 선거대책본부는 7일 6·13 지방선거 공명선거실천다짐결의대회를 갖고 ‘광주정신에 걸맞은 모범적인 공명선거’에 임할 것을 결의했다.

 

이날 결의대회에서 이용섭 예비후보는 공명선거대책위원장, 선거대책본부장, 정책, 전략, 홍보 등 선대본부 자원봉사자 400여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공명선거실천을 당부했다.

 

선거대책본부 일동은 ▲ 선거법 준수 ▲ 금품과 향응 배격 ▲ 상대후보에 대한 비방과 모함을 포함한 네거티브 자제 등의 결의문을 낭독하고 실천에 옮길 것을 다짐했다.

 

또한, 선대본부 내에 공명선거를 위해 변호사로 구성된 공명선거기획단 및 법률지원단을 운영하고 선거법 및 법률 위반 사례 등을 교육키로 했다.

 

이용섭 예비후보는 “공명선거는 경선과정에서 모함과 음해 등을 예방하고 경선 후 당내분열과 반목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며 “이번 선대본부는 ‘3無 돈·비방·선거법 위반, 3多 열정·배려·정책의 원칙을 지켜 공정하고 아름다운 선거가 치러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네거티브 유혹에 흔들리지 않고 시민들의 일자리해결과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선거를 통해 시민들의 선택을 받겠다”고 덧붙였다.

 

 

 

김대혁 선임기자 hdk0560@hanmail.net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