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6.13지방선거 선거비용 관리전용 ‘당선기원통장’ 판매 – 온투데이

광주은행, 6.13지방선거 선거비용 관리전용 ‘당선기원통장’ 판매 – 온투데이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6월 13일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입후보자의 선거자금 관리 지원을 위하여 ‘당선기원통장’을 지난 5일부터 판매중에 있다.

 

이 통장의 가입대상은 선거 입후보자 또는 입후보자가 지정한 회계책임자이며, 선거비용이 투명하고 원활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신규 가입일로부터 선거비용 보전 청구일까지 수수료 면제 등 각종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면제대상 수수료는 선거관리위원회 제출용 제증명서 발급수수료, 전자금융이체수수료, 광주은행 자동화기기(CD/ATM)이용수수료, 창구송금수수료, 제사고신고수수료 등 이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공정하고 투명한 선거문화 조성에 적극 동참하기 위하여 당선기원통장을 판매하게 됐다”며 “선거입후보자 유치 및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대혁 선임기자 hdk0560@hanmail.net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