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광주·전남愛사랑카드 3종 출시 – 온투데이

광주은행, 광주·전남愛사랑카드 3종 출시 – 온투데이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카드이용금액의 일정비율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는 ‘광주·전남愛사랑카드’를 1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 상품은 ‘광주·전남愛사랑카드’, ‘광주·전남愛사랑 플래티늄카드’, ‘광주·전남愛사랑 아너스(Honors)카드’ 3종으로, 카드이용금액의 0.5%를 고객이 선택한 지역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여 고향사랑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광주·전남 거주민뿐만 아니라 서울 등 외지에 거주하는 출향민들이 카드 신규시, 광주·전남 23개 지역 중 한 곳을 선택하면 카드이용 금액의 일부가 그 지역의 발전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된다. 카드 디자인도 선택지역의 대표 풍경 및 특산품의 이미지를 넣어 차별화하였다.

 

 

또한 ‘광주·전남愛사랑카드’ 출시와 함께 광주은행 본점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윤장현 광주광역시장, 김재규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고향사랑 나눔운동 추진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서 광주은행은 ‘광주·전남愛사랑카드’ 이용금액의 0.5%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고, 광주광역시는 지역 내 소외계층, 저소득층 등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사업 대상 발굴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광주·전남愛사랑카드’는 골프장 이용 금액 10만원 당 5천 포인트 적립, 패밀리레스토랑/커피전문점/온라인쇼핑·예매/교통 업종에서 이용 시 10% 포인트 적립 등 월 최대 3만 포인트 적립의 혜택을 제공하고, 그린카드 멤버십 서비스도 탑재하여 고객이 전국 지자체 공공시설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광주·전남愛사랑 아너스카드’는 VIP고객을 위해 출시하는 카드로 바우처서비스,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서비스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며, 2018년 특별 이벤트로 호텔 라운지 무료음료, 호텔 사우나 무료입장 등의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광주·전남愛사랑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8천원, 해외겸용 1만원, ‘광주·전남愛사랑 플래티늄카드’는 국내전용 11만8천원, 해외겸용 12만원, ‘광주·전남愛사랑 아너스카드’는 국내전용 29만8천원, 해외겸용 30만원이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광주·전남愛사랑카드 이용이 고향에 대한 향수와 사랑을 다시금 되새기며 더 나아가 지역사회에 기부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혁 선임기자 hdk0560@hanmail.net 01036010560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