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세무사,‘일자리 안정자금’신청 도우미로 적극 나서 – 온투데이

광주․전남세무사,‘일자리 안정자금’신청 도우미로 적극 나서 – 온투데이

 

 

 

 중소벤처기업부 광주․전남지방청(청장 김진형)은 ‘18.1.19일(금), 광주지방세무사회(회장 김영록)와 호남지역 영세중소기업들의 ’일자리 안정자금‘의 원활한 수급을 위해 업무협약을 하였다.

  이는 영세중소기업의 경우 자체 회계인력이 부족하여 주로 세무사가 회계 관련 업무를 대행해 주고 있어 일자리 안정자금*의 원활한 신청을 돕기 위한 것이다.

   일자리안정자금은 30인미만 고용 사업주를 대상으로 월보수 190만원 미만 근로자를 1개월 이상 고용할 경우 근로자 1인당 월13만원 지원

 

이날 협약식에서 중기부 김진형 광주․전남청장은, 호남지역 700명의 세무사들이 일자리 안정자금의 도우미를 자처한데 대해 감사의 말을 전했고,

  김영록 광주지역세무사회장은 “최저임금 인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영세중소기업들이 쉽게 일자리 안정자금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협약을 한 후 중기청은 세무사들과 함께 인근지역 상가를 대상으로 일자리 안정자금 홍보를 위한 가두캠페인을 실시하였다.

 

김대혁 선임기자 hdk0560@ hanmai.net 010-3601-0560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