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농식품수출정보를 한눈에 쉽게!” – 온투데이

“원하는 농식품수출정보를 한눈에 쉽게!” – 온투데이

 

 

▲    KATI 메인화면캡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 사장 여인홍)는 22일(금) 농수산식품정보채널(이하 KATI)을 개편,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KATI(www.kati.net) 는 aT에서 운영하는 농식품수출정보사이트로 농식품 해외시장개척 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aT는 이번 개편을 통해 사용자가 KATI에서 원하는 농식품 수출정보를 쉽게 찾고 이해하도록 개선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복잡한 정보구조를 단순화하여 직관적으로 원하는 정보를 찾아가기 쉽게 바꾼 점이다. 개편된 KATI 홈페이지에서는 관련뉴스나 자료를 한 번에 보여줌으로써 사용자가 쉽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관심설정 기능이 추가되면서 관심 있는 품목이나 국가의 뉴스만 골라서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해졌다. 또한 이슈키워드를 통해 최근 이슈가 되는 키워드를 볼 수 있으며, KATI’s PICK을 통해 시의성 있는 뉴스를 볼 수 있게 되었다.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기존 회원제도가 종료되고 별도의 로그인 없이 KATI 홈페이지 내의 모든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개편 후 방문하는 사용자는 KATI의 모든 정보를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없이 열람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 내 구독기능을 통해 매주 새로운 뉴스와 관심뉴스를 받아볼 수 도 있다.

 

김대혁 기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