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公, ‘사랑의 김장’으로 이웃과 따뜻한 情 나눠 – 온투데이

농어촌公, ‘사랑의 김장’으로 이웃과 따뜻한 情 나눠 – 온투데이

 

 

 

 한국농어촌공사(사장 정승)는 22일 광주 남구 광주김치타운에서 정승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2017년 사랑의 김장 나눔’활동을 펼쳤다.

 

 특히 이 날 행사에는 광주 서구 새마을부녀회 20여명도 참여해 온기를 더했다.

 

 공사는 행사를 통해 담근 배추김치 2,500kg은 지역 복지시설과 봉사단체, 소외계층 가정 등에 전달했다.

 

 김치를 전달받은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는“올해 한국농어촌공사 덕분에 연중 마음 따뜻한 한해를 보낸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공사의‘사랑의 김장 나눔’은 어려운 이웃에게 두 달에 한 번 정기적으로 김치를 제공해 이들의 영양 상태를 개선하고 정서적으로 지원하는 활동이다.

 

 한편 농어촌공사는 이외에도 농촌 일손 돕기 활동인‘KRC 영농도우미’, 홀몸 어르신을 위한‘행복한 진짓상 차려드리기’, 농어촌 어르신께 맞춤 돋보기를 제공하는‘브라이트 운동’등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농어촌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김대혁 기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