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우체국, 저소득 가구 대상‘사랑의 집 고쳐 주기’행사 실시 – 온투데이

구례우체국, 저소득 가구 대상‘사랑의 집 고쳐 주기’행사 실시 – 온투데이

▲     © 운영자

전남지방우정청 구례우체국(국장 송동종) 행복나눔 봉사단은  23일 구례지역 저소득 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집 고쳐 주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집이 오래되고 낡아 손 볼 곳이 많음에도 경제적 형편이 곤란하고, 자체수리능력이 부족해 집수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손가정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표면이 낡고 주저 앉아 주거공간으로 활용이 어려웠던 마루의 수평을 잡고 새장판으로 단장하여 깨끗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변신시키고, 난방유와 지역특산품 및 생필품을 전달하였다.

 

  구례우체국은 매월 결손가정을 비롯한 불우이웃에게 생활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장애인 초청 영화 관람과 사회복지시설 위문 등 공공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외계층에 대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송동종 구례우체국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우체국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대혁 기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