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국제비즈니스 대상 기업영상부문 최고상 수상 – 온투데이

한전KDN, 국제비즈니스 대상 기업영상부문 최고상 수상 – 온투데이

 

 한전KDN(사장 임수경)이  2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W호텔에서 개최된 ‘2017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시상식에서 기업영상부문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국제비즈니스대상’은 매년 각국 기업과 임직원 업적, 기업활동 성과 및 사회 기여도를 15개 부문에 걸쳐서 금상, 은상, 동상으로 평가하는 국제대회로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받을 만큼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상이다.

 

올해 60여개국에서 3천9백여편에 달하는 작품들이 출품되었으며, 한전KDN은 ‘기업홍보영상’을 출품하여 영예의 금상을 차지했다.

 

한전KDN 기업홍보영상은 에너지ICT 리더로서의 기업이미지 부각과 에너지분야에서의 다양한 역할에 대한 효과적인 소개가 돋보인 점과 함께 미래에너지를 위해 준비된 KDN의 기술들이 잘 표현된 점 등이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얻어 올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날 각국 140여 기관과 기업이 참석한 시상식에서 한전KDN 홍보문화팀 장호성 팀장은 ‘기업영상을 통해 에너지ICT기술로 더 깨끗하고 더 똑똑한 에너지 세상을 만들어가는 한전KDN의 기술과 열정을 보여주고자 노력했다. 앞으로도 에너지ICT기술로 에너지와 인류의 공존을 넘어 문화와 삶을 혁신하는 길로 계속 나아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대혁 기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