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정의헌 사장, 나주시 목사골시장 방문 물품 구매 나서 – 온투데이

한전KPS 정의헌 사장, 나주시 목사골시장 방문 물품 구매 나서 – 온투데이

 

 

발전설비 토털서비스 전문기업인 한전KPS 정의헌 사장이 29일 추석명절을 맞아 나주시 목사고을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격려하고 추석에 사용할 물품(쌀)을 구입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전KPS 정의헌 사장은 목사고을시장 상인회를 방문해 “최근 내수경기 침체로 전통시장 상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안다”며 “추석 명절을 맞아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 이행은 물론 지역경제 살리기에 한전KPS도 앞장 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한전KPS가 이날 시장 상인회로부터 구입한 쌀은 나주 부활의 집, 나주시양로원, 지역 보훈가족 등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한전KPS는 전국 사업소에서도 각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특산물 구매에 앞장서고 있으며, 아동복지시설 및 주거환경 개선 프로그램인 ‘희망터전만들기’와 어린이들의 보행안전을 위한 ‘옐로카펫’ 설치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경영을 실천해 오고 있다.

 

김대혁 기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