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민소현 회장, 청와대 초청 다과회 참석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 청와대 다과회에 초청된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민소현 회장과 송규양 부회장이  청와대 경내에서 전현희 의원과 함께 @한국요양뉴스

[한국요양뉴스=이경직 대표기자]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민소현 회장, 송규양 부회장(대전시지회장)이 지난 8.25일 청와대 초청으로 청와대를 방문하여 영부인 김정숙 여사를 만났다.

지난 대선에서 문재인 대통령 당선에 기여한 직능단체 초청 다과회에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를 대표하여 두 사람이 초청 받았다.

초청행사에는 국회의원으로 유일하게 전현희 의원이 참석하였는데 전현희 의원은 초청 전날(8월 24일) 있었던 중앙회 주최 정책세미나에 참석하여 축사를 해주기도 했다.

민소현 회장은 초청 당일 요양보호사 관련 정책제안서를 가지고 들어가 김정숙 여사를 통해 담당 행정관에게 전달하였다. 초청받은 인사들중 유일하게 자료를 전달하였다고 한다.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는 그동안 요양보호사의 권익증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해 준 양승조 국회보건복지위원장, 전현희 국회의원과 함께 해 왔다고 한다.

민소현 회장은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는 앞으로도 여야를 불문하고 요양보호사의 처우개선과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의원님들과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The post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민소현 회장, 청와대 초청 다과회 참석 appeared first on (국번없이) 1644-0258.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관리자 한국요양소비자협회 & 한국요양뉴스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제공

Syndication by SMBAforum.com

김성기 기자

김성기 기자

( 서울, 소비자저널) == 김성기 기자 ( cisboat@daum.net )입니다. 주 보도분야는 IT 및 중소기업의 제조 및 유통동향 부분입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