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50+재단 공익활동지원사업 첫번째 실시(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

서울시50+재단 공익활동지원사업 첫번째 실시(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

6월10일(토) 서울시 50+재단과 함께하는 밑반찬나눔사업이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지난3년동안 우리 조합원들이 십시일반 후원금을 내고 주위분들의 도움으로 독거어르신 20분에게 밑반찬과 김장100가구를 해드렸는데 처음으로 공공기고낭의 지원금을받이 실시하는 첫나눔입니다.

그동안  장인수 이사님 식당에서 밑반찬 준비를 해왔는데 5월달 건물주가 재건축을 한다고 폐업을 하는바람에 조리장소를 구하지못해 곤란을 겪었는데 다행히 면목7동 동일교회 당회에서 식당사용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처음으로 40분에게 월2회 밑반찬을 해드릴수가 있게됐습니다,

총40분 중 중랑구청에서 추천해주신 홀몸어르신 20분에게 일일이 전달하는일이 처음가보는곳이라 6시간이 걸렸습니다.

전달해 본 결과 구청에서 이번에는 적절하게 선정 해주신것같다는생각을 했습니다.

조합에서 요청하길 수급자는 여기저기서 후원받는게 많으니 정말어려운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부탁을했는데 2분만 빼고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주에는 중랑구 시설관리공단에서 차량과 자원봉사자를 지원하시겠다고 하니 좀 수월해질것같아 마음이 편합니다.

우리자원봉사자분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여러분들의 작은희생이 우리사회를 밝혀주는 등불이 될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원본 기사 보기
기사작성 : apticoop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소비자저널 편집국

소비자저널 편집국

소비자저널 편집국 계정입니다. 차체 생산 기사가 아닌 참조기사, 인용기사, 공유연대 협약언론사 기사의 경우, '소비자저널편집국'계정으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