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청렴 체험교육 통해 청렴의식 제고 – 온투데이

한전KPS, 청렴 체험교육 통해 청렴의식 제고 – 온투데이

 

한전KPS(사장 정의헌)는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장성군 평생교육센터에서 정의헌 사장과 서치국 상임감사를 비롯한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장성 반부패․청렴문화 체험교육’을 시행했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의 청렴의식 제고 및 2017년 반부패․청렴정책의 효율적 수행을 위해 마련됐으며, 정의헌 사장의 특강을 시작으로 서치국 상임감사의 반부패․청렴정책 특강 및 2016년 부패방지 시책평가 우수사업소에 대한 청렴인증패 수여식, 필암서원 탐방, 그리고 조선시대 청백리 생활 체험 등 다양한 청렴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정의헌 사장은 “임직원 모두의 청렴문화를 통해 기업의 윤리경영을 더욱 굳건히 할 수 있다”며 “이번 청렴 체험교육을 통해 올바른 공직관을 정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서치국 상임감사는 2016년 부패방지 시책평가 우수사업소에 대한 청렴인증패 수여와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인증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며 “한전KPS가 청렴한 기업으로 재도약하기 위해서는 제도개선 중심의 사전 예방적 감사와 더불어 전 직원들이 반부패․청렴문화를 조성해 나가는 데 한마음 한 뜻으로 노력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청렴 체험교육은 한전KPS 임직원들의 소통 및 체험을 통한 반부패․청렴의식 제고 및 청렴문화 확산을 도모하여 ‘청렴 선도기업 한전KPS 구현’을 위한 일환으로 시행되었다.

 

김대혁 기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