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웰니스 제2회 영목항 씨푸드 앤 뮤직 페스티발 행사진행

한국웰니스사회적협동조합에서는  2017년 제2회 영목항 씨푸드 앤 뮤직 페스티발 행사에 고남리 마을 주민들과 함께 축제를 진행하는 파트너로 참여한다.

제2회 영목항 씨푸드 앤 뮤직페스티발 포스터

작년 코디조사 사업으로 인연을 맺은 태안군 안면읍 고남면 고남2리와 고남5리 마을 주민들에게 축제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을 실시하였다. 컨설팅 후 머리를 맞대고 서로 협력하여 축제를 성공시키기 위한 축제 홍보 및 전체적인 프로그램을 완성하고 오는 6월 2일부터 6월 4일까지 영목항에서 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축제에서는 태안군수 및 안면읍등 지역 유지들과 지역 주민이 참여하여 함께 마을의 상징인 우럭을 모태로한 상징물을 개막식에서 공개하며, 관광객들을 위한 체험행사로 뜰채로 우럭 잡기 행사와 선상에서 우럭등 수산물을 경매 방식을 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실시하며, 지역의 특산물인 우럭 무게 맞추기 게임으로 우럭 홍보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장을 방문한 관광객들 중 태안 기름 유출 사고 때 봉사로 참여한 분들에게 우럭 시식행사를 통하여  작은 보답 선물한다. 그밖에도 음악을 통한 즐거움과 볼거리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서울, 박상규 기자 weloveson@hanmail.net]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iloveyou(조약돌) 한국웰니스사회적협동조합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소비자저널 편집국

소비자저널 편집국

소비자저널 편집국 계정입니다. 차체 생산 기사가 아닌 참조기사, 인용기사, 공유연대 협약언론사 기사의 경우, '소비자저널편집국'계정으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