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해외여행 ‘무안에서 몽골, 샷뽀로’ – 온투데이

올 여름 해외여행 ‘무안에서 몽골, 샷뽀로’ – 온투데이

 

‘올 여름휴가 해외여행 무안에서 출발하는 몽골, 샷뽀로’

오는 7월 여름휴가 해외여행을 계획해야 할 시기를 맞아 무안에서 출발하는 ‘몽골, 샷뽀로’ 전세기 운항 설명회가 열렸다.

뉴 랜드뱅크항공은 24일 광주프라도호텔 연회장에서 ‘광주MBC문화탐방 여름 무안직항전세기 상품설명회’를 열었다. 이날 설명회는 광주MBC가 주최하고, 뉴랜드뱅크항공이 주관하며 대한항공과 몽골국적항공기회사인 미야트 항공이 후원하에 200여 명의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이날 참석한 대한항공 오성환 본부장은 샷뽀로 이번 여행을 진행하면서 “샷뽀로의 경우 기상 변화가 가끔 있는 만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운행에 임하겠다”며 “대한민국 최고 항공사로서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쾌적한 여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 본부장은 “대한항공이 직항기를 띄우는 만큼 여타 항공사 운행시보다 더 고급스럽고 안정된 운항을 통해 (고객은 )럭서리한 힐링을 기대해도 된다. 마일리지 적립이라는 서비스도 덤으로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샷뽀로행은 필수코스로 꽃의 향연 ‘비에이 와 후라노’를 포함해 맥주축제 개최지로 유명한 ‘오도리 공원’ 등 여름 북해도의 참맛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함께 몽골행은 몽골국적항공기 회사인 미야트 항공이 직접 나서므로써 이번 여행의 품격을 높였다.

뉴 랜드항공 한명숙 소장은 “몽골여행은 전통 천막식 가옥‘게르’ 투숙 체험및 ‘화합의 밤 캠프파이어’‘초청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준비되어있다”고 소개했다.

이 회사 윤영철 팀장은 “지난 인류 역사 1000년 중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친 인물이 칭기스칸이다”며 “칭기스칸은 학교를 나오지 않아 글을 몰랐고, 부친을 잃고 가족을 돌보며 자란 사고무친의 어린 시절을 보냈다.”며 “그럼에도 전 세계를 평정한 큰 인물이 난 것이 몽골이다. 이번 여름방학때 이런 인물의 혼을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학생들에게) 좋은 교과서 같은 나라여서 좋은 여름방학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광주광역시 관광협회 김동윤 회장은 “광주MBC문화탐방은 무안출발 전세기의 대명사로 광주여행업 발전을 위해 전세기 상품을 개발한 결과로 문화탐방과 지속적으로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자”고 말했다.

이어 “이번 문화탐방 여행은 무안항공인 지역 여름 해외여행객을 위해 서비스를 하는 의미가 있다. 많은 이용을 권한다”고 말했다.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