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보호사 복지카드, 전국 하나은행에서 발급중

▲ 요양보호사 복지카드 홍보리플렛

복지포인트 지급, 급여이체시 상해보험 무료 가입 등 혜택

[한국요양뉴스=공동취재팀] 지난해 7월 만들어진 요양보호사 복지카드가 현재 하나은행에서 발급중이다. 요양보호사을 위한 은행 신용카드로는 처음 만들어진 요양보호사 복지카드는 요양보호사라면 전국 하나은행 어디서나 발급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신용카드를 처음 만드는 사람으로 요양보호사 복지카드를 발급하면 요양보호사 복지몰(www.요양몰.com 또는 ezwel.yoyangmall.com)에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는 3만포인트(3만원)의 복지포인트가 지급되어 복지몰에서 사용하실 수 있다.

이외의 혜택을 살펴보면 △50만원 이상 급여이체시 1년간 상해보험이 무료로 가입되고 매년 갱신되고, △최장 5년간 원리금분할상환 방식으로 최저 4%대로 최대 2,500만원까지 대출을 받아 긴급하게 가계자금이 필요할 때 활용할 수 있으며, △적금가입시 우대금리 적용 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즘 경제가 어렵고 대출도 쉽지 않은 때에 긴급한 자금이 필요할 수 있는 요양보호사들에게 하나은행의 요양보호사 복지카드는 요양보호사들의 처우개선, 자긍심 개선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The post 요양보호사 복지카드, 전국 하나은행에서 발급중 appeared first on (국번없이) 1644-0258.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관리자 한국요양소비자협회 & 한국요양뉴스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제공

Syndication by SMBAforum.com

김성기 기자

김성기 기자

( 서울, 소비자저널) == 김성기 기자 ( cisboat@daum.net )입니다. 주 보도분야는 IT 및 중소기업의 제조 및 유통동향 부분입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