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해피피플, 다문화 가정·저소득 가정·장애아동 위한 행복상자 만들기 봉사활동 실시

하나사랑봉사단과 함께하는 행복상자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사단법인 해피피플이 하나사랑봉사단 100여 명이 4월29일 구로구청에서 행복상자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소비자저널
[서울,소비자저널=정한기 기자]  사단법인 해피피플(대표 박희)과 하나사랑봉사단은 4월 29일 구로구청에서 5월 어린이날에 앞서 다문화 가정 아동, 저소득 가정, 장애아동들을 위한 행복상자 만들기 봉사활동을 가졌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하나사랑봉사단 100여 명이 참석해서 간식과 학용품, 장난감, 치약과 칫솔 등 다채로운 선물을 만들고, 포장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준비한 해피피플 담당자는 “최근 경기침체와 대선정국으로 인해 어린이날에 대한 관심이 줄다 보니 지역아동센터나 복지시설에 대한 관심이 줄고 있어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만들어진 행복상자 150개는 구로구 관내 다문화, 저소득, 장애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하나사랑봉사단은 하나금융그룹에서 하나은행 등 계열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공지하고 자발적으로 모집된 직원들과 함께 봉사하는 봉사모임이다.

 

 

아바타 표시

정한기 기자

( 서울, 소비자저널) == 정한기 기자 ( ljk171@gmail.com )입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